담임목사 칼럼 커뮤니티 > 담임목사 칼럼

6/7/20 벧엘로 돌아가자! 엘벧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추화연 작성일20-06-07 03:39 조회189회 댓글0건

본문

사랑하는 코너스톤 성도 여러분, 지난 3개월 동안 너무나 힘든 시간이었지만 참 잘 참아내셨습니다. 집에서 격리되어 현장 예배를 못드리고 성도의 교제를 못한 영적 답답함을 견뎌내시느라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그러나 이제 곧 조금씩 교회 문을 다시 열수 있게 되기를 소망 가운데 바라보고 있습니다. 아직 공식적으로 언제 다시 모이게 될지에 대한 말씀은 드리기 어렵지만 우리가 지금 준비해야 하는 일이 있습니다. 그것은 성령의 능력을 힘 입는 새벽기도입니다! 주중 새벽예배의 제단을 다시 쌓읍시다! 지난주 고린도전서 바울의 말씀을 보니깐 하나님 나라는 ‘말'에 있지 않고 ‘능력'에 있다고 했습니다. 우리의 마음과 삶에 성령께서 역사하시도록 주님과의 매일 기도 예배의 시간을 새롭게 하기를 원합니다. 쿼런틴 기간이 오래되다 보니까 영적인 무기력증과 침체를 겪고 있는 분들이 더러 계심을 보게 됩니다. 지금 우리의 영적인 연약함을 벗어버리고, 코비드19과 사회 혼란함의 두려움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그 어느 때보다 절실히 주님의 은혜와 능력이 필요합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기도한다는 것이 조금은 힘들 수 있겠지만, 3주만 연습하면 여러분들의 평생이 달라질 수 있는 거룩한 습관으로 변하게 될 것입니다. 
지금 코비드19으로 우리는 아직 모일 수 없습니다. 그러나 집에 있으면서 ‘같은 시간에’ 거룩한 새벽 제단을‘함께’ 쌓을 수는 있습니다. 올해 시작할 때 은혜로웠던 새벽기도의 시간이 ‘벧엘’ 이었다면, 이제 여러분들을 다시 초대합니다. ‘엘벧엘’로 오세요! 특별히 집에 격리되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서 새로운 새벽 예배시간 6시 (화-금)에 교회에서 라이브로 방송되는 유튜브 채널에서 우리 만나요. 이번 여름에 주님 주실 새 은혜를 바라는 마음으로 새 각오로 엘벧엘의 단을 다시 쌓아 승리하시기를 바랍니다.
저와 사역자님들이 성도님을 도우며 응원합니다! 함께 일어납시다! 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