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임목사 칼럼 커뮤니티 > 담임목사 칼럼

9/6/20 지금! 비디오를 켜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너스톤커뮤니티교회 작성일20-09-06 01:58 조회71회 댓글0건

본문

할렐루야! 우리에게 찬란한 금빛 햇살과 신선한 바람을 주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우리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격리의 답답함과 뿌연 산불 공기로 인한 위험함으로 우울한 몇주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이제 화창하고 맑은 가을 하늘을 주신 주님으로 인해 온 천하만물과 함께 기뻐합니다. 저는 맑은 하늘을 보면서 구원과 회복을 주시는 주님을 묵상하게 됩니다. 성경에서 주께서는 어려움 뒤에 반드시 당신의 백성들에게 회복과 구원의 복을 주셨습니다. 대홍수 이후에는 생명이 번창하는 복을 주셨습니다. 척박한 40년 광야 생활 뒤에 이스라엘 백성들에게는 젖과 꿀이 흐르는 풍족한 땅을 주셨습니다. 바벨론 포로기 이후에는 완전히 파괴되었던 예루살렘 성전과 성벽의 재건을 이루셨습니다. 그리고 언젠가 예수님께서 공중 재림하실 때 지금 신음하는 하늘과 땅을 새하늘과 땅으로 구원하시고 회복시키실 것을 바라봅니다.

구원과 회복을 주실 주님을 바라볼 때 우리는 … 지금! 주님을 예배하며 기뻐할 수 있습니다! 바로 지금! 셀 모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지금! 가스펠라이프 성경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부터 우리 교회는 구원의 주님을 소망하며, 여름 동안 쉬었던 모든 모임들을 다시 FULL 가동합니다. 예배를 제외하고 모든 소그룹 모임을 줌 Zoom 앱으로 갖기로 했습니다. 비록 현장에서 소그룹 모임을 갖지는 못하지만, 우리에게는 회복과 구원을 이루실 주님이 계시기에 버츄얼 소그룹 모임 갖는 것을 패하지 않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전에는 거리와 시간, 그리고 여건이 안되셔서 소그룹 모임에 참여를 못했던 분들이 계십니다. 그러나 지금 모임에 들어오세요. 저의 기도는 코너스톤 성도님들 중 아무도 잃어버리지 않는 것입니다. 양은 혼자 있으면 우는 사자의 밥이 됩니다. 지금! 전화기의 줌 앱을 켜주세요. 지금 우리 온라인에서 만나요! 지금이 비디오를 켤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