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임목사 칼럼 커뮤니티 > 담임목사 칼럼

9/20/20 골방타임은 골든타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너스톤커뮤니티교회 작성일20-09-19 08:17 조회62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교회에서 여러분들의 얼굴을 뵌지가 벌써 6개월이 지나가면서 많이 그립습니다. 여러분들도 교회에서 식사하며 교제하고, 신앙 훈련을 받던 시간이 그리우실줄로 믿습니다. 하지만 당장은 각자의 자리에서 주님을 예배하고 신앙을 유지하는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축복합니다. 참 잘하고 계십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크신 계획을 다 이해할 수는 없지만, 저는 팬데믹을 통한 하나님의 선하신 뜻이 분명히 있다고 믿습니다. 그 중 하나가 각자의 ‘골방 타임’이 아닐까 합니다. 우리 각자가 격리되어 있기에 특별하게 주님과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즐겨사용하는 골방타임의 3P를 나눕니다. 한번 시도해 보세요.

첫번째는 Praise (찬양)입니다. 저는 한밤 중에 골방 찬양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요즘에는 유투브에
고퀄리티의 찬양들이 많이 올라와 있어서 너무나 좋습니다. 혼자 있는 시간에 이어폰을 끼고 찬양을 듣고 있노라면 나도 모르게 주님을 부흥회를 하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찬양할 때 주님께서 기뻐 받으신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골방 찬양은 광야가 오아시스로 변하는 시간입니다.
두번째는 Prayer (기도)입니다. 골방타임의 하이라이트는 깊고 친밀한 기도의 시간일 것입니다.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주님께 아뢸 수 있는 시간입니다. 하루 중 어느 시간보다 자유롭고 은혜로운 시간입니다. 기도할 때 집중이 잘 안되면 골방에 들어가 두 손을 앞으로 내밀고 서서 기도해 보세요. 주님 앞에 서있다는 기분으로 더 깊은 기도할 수 있게 됩니다.
세번째는 People (나눔)입니다. 기쁨은 나눌 때 두배가 된다고 했지요. 주님과 공방에서 교제하면서 주님께서 주셨던 은혜나 읽었던 QT 말씀의 감동을 폭풍 카톡으로 소그룹방에 나눠보세요. 여러분들이 바로 하나님께서 하신 크신 일을 나누는 증인으로 변신하게 됩니다.

오늘날의 팬데믹은 반드시 지나가고 끝이 있습니다. 이때 귀한 은혜의 골방타임을 여러분들의 영적 골든타임으로 잡는 축복이 있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