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임목사 칼럼 커뮤니티 > 담임목사 칼럼

9/30/18 Do It Again!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너스톤커뮤니티교회 작성일18-10-03 07:25 조회34회 댓글0건

본문

지난 40일 동안 교회를 위하여 마음을 함께하며 금식으로 동참해 주신 코너스톤 가족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는 그 기간 동안 6가지 제목을 가지고 기도를 했었는데, 뒤를 돌아 보니까 어떤 것들은 이미 응답을 하셨고 어떤 것들은 이루고 계신 과정 가운데 있음을 보게 됩니다. 주님의 시간에, 주님의 방법으로, 주님 주시는 것이 최선임을 신뢰하는 가운데 모든 기도의 제목들을 주님께서 받으셨음을 믿습니다. 그러나 제게 가장 감사한 것은 저와 우리 성도님들이 마음을 정하고, 뜻을 정하고, 시간을 정하여 “다시 주님 앞으로” 나아가는 시간을 가졌다는 것입니다. 그 시간을 통하여 우리는 주님의 음성을 들었고, 회개를 했으며, 주님의 위로와 은혜도 누릴 수 있었습니다. 지난 금요일 저녁 특별 예배 때 대표로 간증하신 다섯 분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우리 교회를 위로하시는 주님께 크게 감사를 드렸답니다. Where do we go from here? 주님께서는 쉬지 말고 기도하라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그것은 명령이라기 보다는 주님께서 우리에게 시간을 함께 하자고 말씀하시는 사랑의 초대입니다. 우리는 40일의 기도를 계기로 앞으로도 각자가 정규적으로 주님께 나아가며 교회를 위해서 기도하는 은혜의 시간을 갖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미국 찬양 중에 “Do it again”이라는 노래가 있습니다. “You made a way, where there was no way And I believe I’ll see You do it again 주님께서 길이 없는 곳에 길을 내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내가 확신하는 것은 [신실하신] 주님께서 또 다시 일하시는 것을 보게 될 것을 믿습니다” 이 노래의 가사가 우리의 계속되는 기도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주님 Do it Again! 또 하세요! 우리를 통해 주님의 일을 다시 하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