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임목사 칼럼 커뮤니티 > 담임목사 칼럼

11/19/17 "올해 10가지 감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성열 작성일17-11-21 14:40 조회9회 댓글0건

본문

“주가 주신 복을 세어 보아라. 주의 크신 복을 네가 알리라” 라는 찬양 가사가 있지요. 우리는 잘 잊어버리는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제 아침에 무엇을 먹었는지 기억이 납니까? 하물며 1년 동안 하나님께서 주신 복들을 기억할 수 있겠습니까? 시간을 내어 의도적으로 한해 동안 주신 하나님께 대한 감사를 적어 보지 않으면 주님의 은혜가 얼마나 큰지 감동으로 잘 다가오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도 우리 교회에게 올해 주신 10가지 감사의 내용을 기록해 보았습니다.

1. 올해 한번의 주일도 거르지 않고 주님께 은혜로운 예배를 드릴 수 있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2. 예수님을 믿고 침례식을 통하여 예수님을 구세주와 주님으로 고백한 성도들로 인해 감사합니다. 그리고 셀 수 없는 많은 전도의 간증들을 주시니 참 감사합니다
3. 창립 15주년 부흥회를 통하여 새언약 교회됨을 알게 하시고 살과 같이 부드러운 마음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4. 키르키즈스탄 선교와 과테말라 선교를 통하여 큰 은혜와 복음에 대한 열정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5. 새로운 셀 사역을 통하여 더욱 주안에서 연결된 교회가 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6. 청년부에 새로운 리더들을 세워주시니 감사합니다.
7. 영어부에 새로운 영혼들을 연결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8. 가정 세미나를 통하여 가족들 간에 더 깊은 영적인 연합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9. 주차장 공사 기간 동안 안전을 지켜주시고, 사랑으로 서로 돌아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10. 올해 세워진 셀 리더들, 교사님들, 그리고 부장님들로 인해 감사합니다.

오늘이 지나가기 전에 여러분 가정에 주신 복을 세어보세요. 넘치는 감사로 인해 기쁨이 가득한 감사절이 되시기를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