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임목사 칼럼 커뮤니티 > 담임목사 칼럼

12/16/18 가치있는 투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너스톤커뮤니티교회 작성일18-12-18 11:42 조회71회 댓글0건

본문

매해 교회에서 크리스마스 때가 되면 우리 코너스톤의 어린 자녀들은 성탄 음악 발표회를 합니다. 올해는 교사 몇분들과 부모님들의 수고로 어린이 뮤지컬을 보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아름답고 자랑스러운 우리의 자녀들입니다. 매년 성탄절 때 어른들은 달라지는 것이 별로 없지만 아이들은 키가 쑥쑥 자라고 지혜가 발달하는 것이 눈에 띕니다. 아이들이 우리 주님을 찬양하고 사랑하는 수준도 매해 더 성숙해 가지요. 어린 학생들은 주님께서 우리 교회에게 주신 최고의 선물이자 우리의 자랑과 기쁨입니다. 어린 아이들의 입술과 몸을 통하여 올려지는 찬양은 주님께 영광이 되고 우리에게 큰 은혜가 되지요. 어릴 때부터 주님을 높이는 그들의 마음과 입술은 그들이 평생 하나님의 사람으로 살아갈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징검돌이 될 것입니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투자할 곳이 많이 있지만, 가장 가치있는 투자는 우리 자녀들에게 하는 영적인 투자일 것입니다! 그들이 하늘과 땅의 주인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알고 그분과 동행하는 법을 어릴 때부터 배우도록 우리 어른들이 힘껏 도와야 하겠습니다. 저는 달라스 신학교를 다닐 때 제 스승이셨던 유명한 하워드 핸드릭스 교수님의 개인 간증을 잊지 못합니다. 그분은 필라델피아 빈민가의 불우한 가정에서 자라났지만 중학교 때 만난 와츠라는 주일학교 선생님의 투자로 일생이 변화된 사람입니다. 와츠 선생님은 하워드와 구슬치기를 하고, 그와 놀아주었으며, 하이킹도 했답니다. 그리고 결손 가정에서 자라나는 어린 하워드를 바라보며 “하워드, 너는 앞으로 위대한 성경교사가 될거야!”라고 비전을 심어주었습니다. 와츠 선생님께로부터 받은 많은 사랑과 비전으로 말미암아 하워드는 진짜로 훌륭한 성경 선생님이 되었습니다. 달라스 신학교의 교수가 되어 우리가 알고 있는 유명한 목사님들을 제자로 두게 되었습니다. 오늘 성탄 음악 발표를 한 우리 자녀들 한명 한명도 미래의 하워드 핸드릭스 교수일 수 있습니다. 다만 그들에게도 [결손 가정 자녀들은 아니지만] 와츠 선생님이 필요합니다. 우리 코너스톤의 어른 성도님들이 와츠 선생님들이 되셔서 자녀들에게 영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으면 됩니다. 자녀들에게 대한 영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는 온 교회가 되기를 이 성탄의 계절에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