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임목사 칼럼 커뮤니티 > 담임목사 칼럼

1/7/19 You Raise Me Up!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너스톤커뮤니티교회 작성일19-01-08 14:40 조회61회 댓글0건

본문

2019년 새해 첫주일을 성도님과 함께 맞도록 복을 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그리고 Happy New Year, Cornerstone Church! 새해에 성도님께서 히시는 모든 사업, 모든 사역, 모든 개인과 가정의 일들이 주님의 뜻안에서 형통하시를 기도하고 축복합니다. 올해도 주님을 사랑하는 뜨거운 마음으로 예수님을 알고 예수님을 알리는 교회의 비전에 몸과 마음, 기도, 그리고 헌금으로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올해 주님께서 우리 교회를 통하여 하실 크고 위대한 일들에 기대가 됩니다.

우리는 주님을 기대하며 지난주와 이번주 특별 새벽예배로 힘차게 새해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저는 올해 새벽예배를 인도하며 몸은 약간 힘들지만, 영혼에 큰 은혜와 기쁨을 누리고 있습니다. 우선 매일 말씀을 준비하고 여러분들과 그 은혜를 나눌 수 있어서 큰 기쁨이 있습니다. 그리고 또 감사한 것은 사랑하는 우리 성도님들의 얼굴을 매일 새벽에 뵈며 기도로 함께 나아갈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그런데 지난 주 새벽말씀을 인도하면서 한번의 위기가 있었습니다. 이른 새벽에 알람을 듣지 못하고 깨지 못한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주의 은혜로 너무 늦기 전에 먼저 교회에 있던 제 아내가 전화를 주어 다행히 늦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일 이후에 매일 저를 깨워준 것이 또 있었습니다. 그것은 새벽에 꾸준히 나오시는 사랑하는 성도님들의 얼굴들이 제 마음에 떠오르면서 제가 아무리 피곤하더라도 거뜬히 일어나 새벽예배에 나올 수 있었습니다. 새벽에 함께 하시는 분들을 보면서 노래가 생각납니다: You Raise Me Up! 새벽 5:30 교회에 나와서 예배를 드린다는 것이 어렵지만 우리가 서로를 깨워주는 You Raise Me Up!을 한다면 거뜬히 이번 한주간 특새에 모두 참여하실 수 있으시리라 믿습니다. 작년의 잠자던 영성을 올해는 깨우고 주님과 함께 힘차게 올해를 맞으시기를 바랍니다! 이번주 오셔서 저를 You Raise Me Up 해주세요. 저도 성도님을 주님 앞에 I Raise You Up 해드리겠습니다.